REVIEW

뒤로가기
제목

크리스마스 이브라서 넘어갑니다.

작성자 박****(ip:)

작성일 19.12.26

조회 8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 :)

우선 저희 상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배터리의 경우 이미 검증을 마친 상품들 중에서 랜덤으로 상품이 출고되기 때문에 제품을 수령하신 후 빠른 시일 내에 혹은 수령 당시에 배터리가 방전이 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이런 경우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, 구매 후 1년이내에 배터리 방전이 되는 경우에는 배터리 무상 교환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배터리 교환 방침을 미리 고객님께 자세하게 고지해드리지 못해 고객님께서 오해를 하시게 된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 :)

[ Original Message ]
시계를 주문하고 크리스마스 이브, 오늘 받았습니다. 외형이 멋지고 무게는 가볍습니다. 꽤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. 근데 시간을 맞추려고 조작하다보니 초침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습니다. 내가 모르는 기능이 있나 동봉된 봉투, 보증서 전부 찾아봤지만 그런 내용은 없었습니다. 불량으로 교환을 받아야할까 고민했지만 약속도 있어서 그냥 근처 시계전문점에 물어봤습니다. “배터리가 다 됐네요.” 육안으로 보고 내뱉은 말이 아니라 어떤 장치로 확인하고 말씀하셨습니다.
유명한 명품시계까지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20만원 돈 비슷하게 되는 값인데, 배터리가 별도라니요. 만 원 귀한 건 알지만, 그래도 고급지게 다 꾸며놓고 다 쓴 배터리 끼워넣는 상태로 보내시는 건 겉과 속이 너무 다른 장사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. 차라리 옵션으로 같이 판매해주시면 왜 고장이 났나 불안하진 않을 텐데요. 배터리 값 만 원 넣어서 판매를 하시든지, 따로 옵션을 만드시는 게 서로 더 편해질 방법이 되겠네요.


요약: 주문한 새 시계를 받고보니 배터리가 방전. 바빠서 그냥 주변 시계전문점에서 해결. 설마 시계를 파는데 제품을 확인 안하진 않을 거고, 배터리가 별도면 판매할 때 더 편한 선택지를 만드는 편을 건의하고싶음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